본문 바로가기
영어 일반 & 고급 영어/영어일기 주제 모음

요즘 뭐에 관심 있으세요? (주제 No.6)

by 너의 영어쌤 2022. 7. 10.

여러분의 영어 습관 정착을 위해! 제가 공유할 영어 일기 주제(벌써 여섯 번째 주제네요!)는 '요즘 뭐에 관심 있으세요?'입니다. 영어로는 'What are you into these days?'입니다. be into라는 표현이 낯선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요, '~에 관심이 있다'를 뜻하는 표현입니다.

 

 

요즘 뭐에 관심 있으세요? 영어 일기 주제 여섯 번째

 

What are you into these days?

요즘 뭐에 관심 있으세요?

 

이 영어 일기 주제도 누구나 편하게 쓸 수 있는 주제라고 생각합니다. 누구든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가 한두 가지는 있으니까 말이죠. 혹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가 하나도 없다면, 지금 당장 하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무언가가 들어오면 우리 삶은 더 다채로워지잖아요!

 

여러분은 어떤 것에 관심을 갖고 있나요? 저는 솔직히 얘기하면, 요즘 '돈 버는 법'에 큰 관심이 있습니다. 특히, '내가 일을 하고 있지 않을 때도, 자고 있을 때도 돈이 들어오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요. 그래서 '유튜브' 운영에 대해서도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투자'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있고요.

 

영어로 간단히 적어보자면 how to earn money while sleeping, having my own Youtube channel, investment 정도가 되겠네요. 이러한 분야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어서입니다. 경제적 자유와 시간적 자유를 얻게 되면 '배우고 싶은 것을 원할 때 바로 배우고, 도전해보고 싶은 것을 바로 도전하는 것'이 가능해지잖아요.

 

 

 

여러분은 요즘 뭐에 관심 있으세요? 궁금하네요. 아! 여러분의 요즘 가장 큰 관심사는 '영어 잘하기'가 아닐까요? 지금 제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계시니까 말이죠! 영어를 더 잘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들도 꼭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절대 그냥 가시면 안 됩니다!

 

영어일기 쓰는 법 두 번째 - 주제 일기 쓰기

몸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위는? (영어 일기 주제)

우리는 대체 왜 영어를 공부해야 할까

 

 

댓글